[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그룹 NCT WISH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NCT WISH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NCT WISH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NCT WISH는 데뷔의 순간에 느껴졌던 감정부터 자신들만의 케미스트리를 만드는 방식,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한 노력과 더불어 요즘 빠진 것이나 오늘의 소망 같은 이야기를 전했다.

리더 시온은 “멤버들이 자신의 의견을 존중하고 잘 따라주는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의견을 많이 내는 편”이라고 말했고 유우시는 “자신의 고향인 도쿄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설레면서도 긴장이 되었고 그래서 관객 한 명 한 명에게 우리의 에너지가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NCT WISH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NCT WISH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최근 몇 년간 가장 떨리는 순간이었다며 데뷔 무대를 회상한 리쿠는 “그런데 신기하게 무대에 올라서니 재미있기만 했다”며 “팬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사쿠야는 “멤버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한다”며 “계속 함께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말”이라고 말했으며, 료는 “멤버 중 리쿠의 다정한 말투를 배워 사람들에게 앞으로 더 친근하고 살갑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끝으로 재희는 “노래를 듣거나 부르거나, 피아노를 칠 때 마음이 편안하고 기분도 좋아진다”고 밝혔다.

키워드
#NCT WISH #화보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