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지난 26일 금산군에서 ‘소상공인 SNS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지난 26일 금산군에서 ‘소상공인 SNS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충남신보)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지난 26일 금산군에서 ‘소상공인 SNS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충남신보)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분들의 SNS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의 주요내용은 ▲소셜 마케팅 플랫폼별 특징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인스타그램 홍보를 위한 필수 기능 ▲게시물, 릴스 만들기 및 콘셉트 잡기 등 이론과 실무를 통합한 현장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김두중 이사장은 다양한 마케팅 사례, 색을 이용한 마케팅 등을 소개하며 조목조목 핵심을 짚어줬다.

그는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정에 의해 형성된 기억 속에 남는 총체적인 이미지화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브랜드 정체성에 나만의 철학을 찾아야 된다”며 “무엇보다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내가 잘하는 걸 더 잘하게 만드는 내 강점을 더 강화시켜 변화들에 재빠르게 적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업 성공률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충남신용보증재단 ‘SNS 마케팅 교육’은 디지털 경제로의 급격한 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현업 적용 실용화 방안을 제시, 단순한 정보 나열이 아닌 성장 기회를 돕는다. 자세한 교육 관련 안내 및 신청은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