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윤의일 기자=김포경찰서에서는 신학기 개학을 전·후하여 건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일환으로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관내 초·중·고등학교 주변 유해환경 업소 운영자 등 10명을 적발·조사중에 있다고 밝혔다

밀실 내부./사진=김포경찰서
밀실 내부./사진=김포경찰서

 경찰에 따르면 지난 3. 26일 김포시 풍무동 소재 초등학교로부터 불과 150미터 떨어진 교육환경보호구역내에서 밀실과 샤워실을 설치하고 불법체류중인 여성종업원을 고용하여 마사지를 제공하는 등의 불법영업을 해온 마사지 업주와 종사자 4명을 적발하는 등 3월 중 총 10명을 교육환경보호법위반 등의 혐의로 적발·조사 중에 있다고 전했다.

 교육환경보호법은, 여성가족부장관 고시에 따라 초·중·고등학교로부터 200미터 이내를 교육환경보호구역으로 지정하고 이 구역 내에서 밀실이나 밀폐된 공간으로 구획하여 퇴폐적 안마 등 성행위나 유사성행위가 이루어질 우려가 있는 안마방, 키스방등 불법 신·변종업소를 운영하는 영업자에게 2년 이하 징역이나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등 엄격히 규제하고 있다.

 박종환 김포경찰서장은 아동·청소년 유해 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기 위해 유관기관 등과 지속적인 합동단속을 통해 건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