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전국 춘계럭비리그전] 7-27

[경산/글 이혜원 수습기자, 사진 김령은 수습기자 ]= 27일 경산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경산생활체육공원 럭비구장(송화럭비구장)에서 2024 전국 춘계 럭비리그가 열였다. 이번 연세대학교 럭비부의 첫 상대는 작년에도 첫 경기를 함께한 경희대학교 럭비부이다. 작년 첫 경기상대로 경희대를 만나 승리를 차지했던 연세대학교 럭비부가 2024년 첫 경기에서도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

연세대 라인업 

1.황재동 2.김진성 3.오해성 4.임민규 5.이강민 6.최규락 7.김근우 8.한준 9.문병현 10.서우현 11.전인성 12.김시원 13.김태균 14.김도훈 15.김지철

In  이수현 김병관 이세빈 이진용 조현재 손효 유경재 박지훈

Out  황재동 문병현 김시원 전인성 한준 오해성 이강민 김도훈

아쉬운 결과의 전반전

경희대의 킥오프로 경기가 시작되었다. 전반 11분 황재동(스포츠응용산업학과 21, 이하 스응산)이 부상으로 빠지고 이수현(체육교육학과 24, 이하 체교)이 투입되었다. 연세대와 경희대는 막상막하로 치열하게 경기를 이어갔다. 전반 14분을 남기고, 서우현(체교 21)이 패너티골에 성공하면서 연세대가 첫 득점을 하였다. 하지만, 경희대가 전반 5분을 남기고 트라이를 성공시키고 연이어 컨버전킥 또한 성공해 7-3 스코어로 전반전은 경희대의 역전승으로 마무리되었다.

완벽한 경기력의 후반전

후반전은 김병관(체교 23), 이세빈(체교 23), 이진용(스응산 24)이 합류하였다. 후반 24분을 남기고 포워드플레이로 상대방 인골라인 중앙에서 트라이와 컨버전킥 성공. 뒤이어 후반 16분을 남기고 다시 한번 트라이와 컨버전킥을 성공시켜 7-17 스코어로 앞서나가는 연세대. 멈추지 않고 후반 31분 이수현(체교 24)의 트라이 성공과 함께 서우현의 컨버전킥 성공. 후반 34분에는 서우현이 패널티킥까지 성공하면서 승리를 확실시했다. 이어지는 경기에서도 연세대는 좋은 경기를 보여주며 이번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연세대는 경희대를 7-27 스코어로 이기며, 올해를 희망차게 시작한다. 전반전에서는 다소 아쉬운 경기를 보여주었지만, 후반전은 확실한 대승을 거두었다. 오늘 좋은 경기를 보여준 연세대는 이어지는 4일 단국대와의 경기 예정이다. 단국대전에서도 연세대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주요 선수 기록

트라이 이수현 후반 31분

컨버젼킥 서우현 3/3

패널티킥 서우현 2/2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