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통해 민주당 유동철 후보 광안리 해변차로 지하화 공약 비판
"해변차로 지하화 만드는 동안 아름다운 광안리 일대 공사판 되면 소상공인 생계 누가 책임지나"

[부산=뉴스프리존]박경덕 기자= 장예찬 수영구 국회의원 후보가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 유동철 후보의 광안리 해변 차로 지하화 공약을 비판했다.

시민들을 만나고 있는 장예찬 후보.(사진=장예찬 후보 캠프)
시민들을 만나고 있는 장예찬 후보.(사진=장예찬 후보 캠프)

장 후보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민주당 유동철 후보님의 광안리 해변 차로 지하화 공약은 비현실적 탁상공론"이라며 "해변 차로를 지하로 만드는 동안 아름다운 광안리 바다는 공사판이 될 수 밖에 없다"고 꼬집었다.

이어 “그 사이 광안리 일대 소상공인들의 생계는 누가 책임지냐"며 "차 없는 거리 적용을 확대하고, 수변공원 청구마트 부지에 랜드마크 복합문화시설을 개발해 광안리에서 즐길거리를 늘리는 게 현실적 대안"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하철 3호선 연장으로 동방오거리역이 신설되면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해 광안리를 찾는 분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광안리 해변을 공사판으로 만드는 차로 지하화가 정답인지, 복합문화시설과 동방오거리역 신설이 정답인지 수영구 주민들께 여론조사라도 해보고 싶다"며 말했다.

끝으로 장예찬 후보는 "이번 기회에 광안리를 세계 최고의 관광지이자 수영구 성장 동력으로 삼아야 한다"며 "장예찬은 민주당과 치열한 공약 대결로 수영구 주민들의 선택을 받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