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을 시작하면서

[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도내 각각의 지역구 후보들이 28일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경남도당ⓒ뉴스프리존DB
국민의힘 경남도당ⓒ뉴스프리존DB

28일 출정식에 앞서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경남도민여러분! 경제는 국민의힘입니다. 국민의힘이 경남경제 재도약을 이루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대한민국을 지켜내는 선거”라며 “대한민국과 경남의 미래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국민과 도민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도록, 국민의힘의 후보에게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호소했다.

경남도당은 또 “국민의힘은 경남도민의 삶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며 “진심의 정치, 섬세한 정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정치, 국민의 뜻에 따르는 정치, 민심에 순응하는 정치, 국민의 마음과 생각 그리고 눈높이에 맞는 정치를 하겠다. 실천하는 집권여당 국민의힘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권 소득주도 성장 정책으로 자영업자는 몰락하고 있고, 서민일자리가 감소하는 등 서민과 중산층에게 고통의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고 있다”며 “특히 경남경제의 핵심인 탈원전 정책으로 원전산업이 폭망해 경남민생경제를 파탄나게 했다. 경남경제를 망친 최악의 무능 정당은 바로 민주당”이라고 피력했다.

이어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는 경남의 원전산업을 복원하고, 방위산업과 조선산업을 지원하고 우주항공청을 설치하는 등 미래 100년 경남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에서 거짓말로 도민을 속이는 후보, 도민을 우습게 알고 오만한 정치를 일삼는 후보가 아니라, 낮은 자세로 도민을 섬기고, 도민과 경남경제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자질과 능력을 겸비한 훌륭한 적임자를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구태의연한 내로남불식 네거티브는 도민의 불신과 정치혐오만을 조장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가뜩이나 고통 받고 있는 도민들께 희망과 비전이 아닌 실망감만 더할 뿐”이라며 “민주당은 벌써부터 200석의 승리를 이야기하고 있다. 대장동 특혜, 허위사실유포 등의 재판을 받아야 하는 이재명 민주당의 폭주를 막아 달라”고 호소했다.

경남도당은 “국민의힘 경남도당과 16개 선거구 후보자들은 경남 곳곳을 누비며, 민생현장의 치열한곳에서 도민속으로 들어가 우리 사회를 지켜온 동료시민들과 함께 13일 선거기간 동안 사력을 다해 뛰겠다”며 “경남도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대한민국과 경남을 지킬 수 있다. 국민의힘이 우리 경남을 한국경제의 미래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경남도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성원과 지지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