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후보 “이번 총선은 사천남해하동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
제 후보 “참 일꾼 선출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솔선수범 실천할 것”

[경남=뉴스프리존]제정준 기자= 제22대 사천시∙남해군∙하동군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후보는 27일 총선 경쟁자인 서천호, 최상화 후보에게 ‘클린-준법-공명-정책선거’를 제안했다.

제윤경 후보.(뉴스프리존DB)
제윤경 후보.(뉴스프리존DB)

제윤경 후보는 “공식 후보등록을 앞두고 특정 진영에서 도를 넘는 비방과 흑색선전, 금품선거에 대한 제보들이 속출하고 있어 낯부끄럽다”며 “이번 총선은 우리 사천남해하동이 이대로 멈춰서느냐? 앞으로 나아가느냐?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천남해하동이 구태정치, 금품선거, 네거티브 선거와 같은 과거와는 과감하게 단절하고 지역주민들의 기대와 눈높이에 맞는 ‘정책선거․클린선거’를 통한 공정한 미래비전 경쟁으로 품격 있고 더 성숙한 정치역량을 보여 주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피력했다.

끝으로 제윤경 후보는 “이번 국회의원 선거가 사천남해하동 발전의 참 일꾼을 선출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앞장서서 솔선수범하고 실천하겠다”며 “서천호, 최상화 두 후보께서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 우리 선대위에서는 선거운동기간 동안 24시간 부정선거, 관권선거, 금품선거를 감시하기 위해 부정선거감시단을 발족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