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후보, 출정식 전 시도의원들과 현장 다니며 문제 해결과 재발 방지대책 마련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국민의힘 천안 병 이창수 후보는 28일 오전 쌍용동 일봉산 사거리(충무병원 앞)에서 공식 선거기간에 맞춰 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이창수 천안병 후보(가운데)와 선거유세단(사진=김형태 기자).
이창수 천안병 후보(가운데)와 선거유세단(사진=김형태 기자).

이창수 후보는 “이번 선거는 비상식을 상식으로 바꾸는 선거”라며 “8년 동안 이창수를 믿고 지지해준 시민, 당원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금의 이창수가 있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이번에야말로 천안 병 지역 민주당 8년의 세월을 바꿔야 한다.”라고 말하며 “민주당의 180석 여소야대 국회에서 민생보다 정쟁을 키워드로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정책을 단지 반대의 소리만 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저는 언론 15년 행정과 입법 10년이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민의힘 중앙당 인권위원장 등 중앙정치에서 인정받았다”라며 “힘 있는 여당의 국회의원이 되어 힘쎈 충남에 이은 힘쎈 천안을 꼭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정식 전 이창수 후보와 천안 병 시도의원 일동은 새천안교통, 보성여객 시내버스 차고지 충전소에 방문해 현장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버스 기사님들께 감사의 인사 및 안전운행을 당부드리며 행보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 21일 천안상업고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발생한 음주 차량 사고 현장을 방문해, 피해 학생을 추모하고, 위와 같은 사고가 재발 되지 않도록 시도의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이날 천안 병 선거구 이창수 후보 출정식에는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와 박찬우 전 국회의원,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소속 시도의원과 함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