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용진, 최일곤 예비후보 포함 통합선대위도 출범
공식 선거운동 첫날, 빗속에도 5백여 지지자 등 참석
김 후보, “검찰독재 정권에 맞서 싸우는 선봉장이 되겠다”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전이 시작된 첫날인 28일 오전, 포르모큐브 사거리에서 선거출정식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사진=김원이 후보 사무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사진=김원이 후보 사무실)

출정식은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위원, 목포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등 500여 지지자 및 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김원이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인 배광언 전 전남도의회의장이 지지 연설을 했다.

또 문용진, 최일곤 전 예비후보, 전경선 도의원(상임선거대책본부총괄본부장), 김서연 전남도당 대학생위원장 등이 연설원으로 나서 김원이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원이 후보는 “김건희 여사 방탄에만 골몰하는 검찰독재 정권에 가장 먼저 맞서 싸우는 선봉장이 되어, 정권교체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각오와 함께 “중단 없는 목포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소통과 상생, 하나되는 목포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원이 후보 캠프는 명예선대위원장에 박지원 전 국정원장, 상임선대위원장에 문용진, 최일곤 전 예비후보, 윤양덕 더불어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 고문을 위촉하고, 선대위 상임고문에는 이춘웅, 이완식 상임고문, 김종식 전 목포시장, 이상열 전 목포 국회의원이 위촉됐다.

이어 공동선대위원장에 문경연, 문상수, 문창부, 박병섭, 박성원, 배종범, 오승원, 장복성, 장송지, 최일(가나다 순) 등 전현직 시도의원 등 47명을 위촉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