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 김은자 진해구청장이 28일 내수면생태공원 맨발 산책로 후보지인 여좌동 내수면환경생태공원 현장점검을 가졌다.

내수면생태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 후보지 현장점검 나선 김은자 진해구청장.(사진=창원시)
내수면생태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 후보지 현장점검 나선 김은자 진해구청장.(사진=창원시)

최근 전국적으로 맨발 걷기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걷기 좋은 진해구 조성을 위해 김은자 구청장이 직접 관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을 위한 주요 후보지 중 한 곳인 내수면생태공원의 사업 시행 구간 총 750여m의 산책로를 걸으며 사업 추진 타당성에 대해 면밀히 살펴봤다. 

한편 진해구는 공원 내 맨발 걷기 산책로 조성을 위해 제황산공원, 풍호공원, 남문근린공원, 내수면생태공원 등을 중심으로 현장 조사 등 후보지를 검토하는 중이며, 추가경정예산 확보 등 사업비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은자 구청장은 “최근 전국적인 열풍에 발맞춰 남녀노소 모두가 걷고 싶은 명품 맨발 걷기 산책로를 조성해, 시민들의 건강과 만족도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며 “현재 예산과 사업부지 선정에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만큼 곧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