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중 이사장,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마케팅 방법 교육…이지윤 도의원도 참석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이번엔 아산에서 SNS플랫폼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이번엔 아산에서 SNS플랫폼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충남신보)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이 이번엔 아산에서 SNS플랫폼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충남신보)

지난 27일 진행된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분들이 어려워하지만 트렌드 변화에 따라 더욱 중요해지는 SNS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의 주요내용은 ▲소셜 마케팅 플랫폼별 특징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인스타그램 홍보를 위한 필수 기능 ▲게시물, 릴스 만들기 및 콘셉트 잡기 등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춘 인스타그램 SNS마케팅 방법을 교육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돈 쓰는 고객과의 소통 전략의 일환, 마케팅의 분야별 사회 흐름을 예측해 사업의 발전을 견인할 핵심 키워드로 ▲색상 ▲소재 활용 ▲패턴 ▲로고 등 이미지 트렌드의 적절한 사례를 제시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 및 다양한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것을 추천하고, 내가 잘하는 하나만 확실하게 하면 성공한다. 사업하시다 닥쳐오는 역경을 정신력으로 잘 극복하고 문제를 헤쳐나갈 때 더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역경 속에서 이를 딛고 일어나고, 넘어졌다 일어나는 오뚝이 인생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나중에는 크게 성공한다”며 “여러 가지 겪게 될 힘든 과정 또한 성장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응원했다.

이날 이지윤 충남도의원(비례·민주)이 교육 장소에 방문하여 소상공인들의 현장 애로사항들을 청취하며 격려했다.

이지윤 의원은 “사업 성공을 위하여 열정을 갖고 참석해주신 소상공인의 성공을 기원한다”며 “앞으로 충청남도의회에서도 이러한 교육이 확대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도 관심을 갖고 많은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