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안겨준 비극 창작뮤지컬로 선보여

5월 12일 오후 4시, 7시 두 차례 금련산역 6번출구에서 공연 / 포스터 - 천우제공

[뉴스프리존,부산=김하경]6.25 전쟁 속에 최후의 피란처였던 부산. 그 때 그 시절 부산의 모습을 담아낸 창작 뮤지컬 ‘연(緣)’이 오는 12일 부산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창설 된 재능기부 극단 ‘천우(天偶)’가 준비하고 재능기부 문화단체 (사)피앤아트 컴퍼니(PNAC)의 후원으로 무대에 오른다.

창작 뮤지컬 ‘연(緣)은 당시 피란수도가 되었던 부산을 배경으로 부산 토박이 청년 강산, 할머니와 다시 만날 날 만을 기다리는 함흥 아가씨 금순, 전쟁통에 친 오빠를 잃어버린 은이, 서울에서 온 음악인 딴따라 등 그 시절 살아남은 전쟁 속에서의 삶을 만남의 장소 영도다리를 배경으로  노래한다.

위 공연은 오는 12일 오후 4시, 7시 두 차례 진행되며,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6출구에 위치한 <소극장  6번출구>에서 펼쳐진다. 현장예매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남북의 만남으로 세계가 평화의 세상에 한 걸음 나아간 시점에서, 한국전쟁이 안겨준 비극을 영도다리를 통해 풀어간 뮤지컬을 통해 선보여 평화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선보여줄 공연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