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복지돌 소녀주의보, '키다리아저씨' 발매기념 쇼케이스 개최
  • 성종현 기자
  • 승인 2018.05.16 09:19
  • 수정 2018.05.16 09:23
  • 댓글 0

▲소녀주의보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청소년을 위한 키다리아저씨 역할을 자청하고 나섰다.

뿌리엔터테인먼트측은 오는 18일 오후, 서울 압구정 케이홀에서 ‘소녀주의보와 키다리아저씨’라는 타이틀로 미디어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며, 이번 쇼케이스는 인터뷰와 포토타임, 그리고 이번 2집 앨범에 수록된 ‘키다리아저씨’, ‘너였으면 좋겠어’ 등의 신곡발표를 비롯해 쇼케이스에서만 볼 수 있는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쇼케이스 진행은 SBS 공채 개그맨 박근백이 맡는다.

소녀주의보의 두 번째 싱글 음반 ‘키다리아저씨’는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든든한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겠다는 소녀주의보의 의지를 담고 있다.

최근 V앱을 개설한 소녀주의보 멤버(지성, 슬비, 겨울, 구슬, 샛별)들은,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자의 톡톡 튀는 매력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고 입을 모았다.

뿌리엔터테인먼트 김태현 대표는, “이번 앨범도 막내 구슬이가 모든 안무를 창작했으며,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그 동안 소녀주의보가 보여주었던 ‘소녀다움’에서 벗어난, 걸크러쉬와 섹시 콘셉트가 결합된 특별기념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소녀주의보는 데뷔 초 약속한 ‘청소년을 위한 100회 무료 힐링콘서트’ 를 모두 마치고, 장애우, 무의탁 노인, 탈북자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찾아 다니며 꾸준히 ‘착한 공연’을 이어가고 있어 ‘복지돌’이라는 애칭이 붙은 5인조 걸그룹이다.

성종현 기자  sung095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종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