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경기=채수곤 기자] 더불어민주당 최용덕 동두천시장 후보는 23일 학생들의 등굣길 안전을 위해 교통안전 캠페인에 동참했다.

관내 이담 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는 녹색어머니회 회원과 모범운전자회 회원, 동두천시청 공무원들,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이 함께 했다.

이날 캠페인에 동참한 최용덕 후보는 “우리사회의 곳곳에서 묵묵히 수고해 주시는 한미영 녹색어머니회 회장님, 김희정 모범운전자회 회장님과 공직자 여러분들과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스쿨존 안전속도 엄수, 교통신호 준수 등 기본만 지켜도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안전한 등교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약속했다.

▲ 동두천시 교통안전 캠페인, /사진=최용덕 후보사무실

또한, 최 후보는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건강하고 마음 편히 학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각 급 학교 교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며, 중·고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전면 무상교복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용덕 후보는 동두천 10만 시민이 더불어 잘사는 시를 만들겠다며 주요 정책으로 ▲ 상패동 국가산업단지의 확대개발 ▲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동두천시 공공발주 “소상공인 쿼터제” 운영 ▲ 시내버스터미널 유치 ▲ 보훈회관 건립 ▲ 소상공인 교육지원을 위한 컨설팅 전문가 지원 ▲ 노인정별로 노래교실과 노인건강 프로그램을 확대운영, ▲ 어린이집 야간운영 확대 지원, ▲ 소요동 주민센터 신축, ▲ 소요산 확대개발을 통해 지역 상권에 이바지 하겠다는 포부 등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