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석,문재인 정부의 적폐 청산과 완전한 성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정세균 국회의장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 지원 방문 [사진=윤시석사무소]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정세균 국회의장은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과 함께 24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는 심혈관센터 조기 추진, KTX 장성역 정차 그리고 고려시멘트 이전 등 지역현안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하였고 이에 정세균 국회의장을 비롯한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은 당 차원을 넘어 국회와 정부차원에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는 감사의 말을 전하며 꼭 이번 장성군수선거에서 당선되어 장성군 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적폐 청산과 완전한 성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소신을 전했다.

또한 장성군 100년을 준비하는 중차대한 시기에 문재인 정부와 이낙연 국무총리를 비롯한 각 부처 장관 등 정부와 긴밀한 소통이 가능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받을 수 있는 후보자의 능력은 이번 6.13 지방선거 장성군수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 요인이 될 것이라며 장성군 발전을 간절히 바라는 군민들의 선택을 자신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