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미쳐도 좋아’ ‘한 컷’ 미스타 기은세 X ‘운동’ 미스타 강세정 워너비 일상
상태바
‘살짝 미쳐도 좋아’ ‘한 컷’ 미스타 기은세 X ‘운동’ 미스타 강세정 워너비 일상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8.05.27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스타들의 푹 빠진 취미를 소개하고 관심사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 대세 여배우 강세정과 기은세가 출연해 여배우의 독특한 일상을 공개한다.

먼저, 최근 SNS 핫 스타로 떠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기은세가 러블리한 신혼 집과 워너비 셀럽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기은세는 눈을 뜨자마자 반려견의 사진을 찍으며 아침을 맞이했다. 침실부터 거실까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쉴 새 없이 사진을 남긴 기은세는 ‘한 컷’에 미쳐있는 독특한 취미를 공개했다.

한편, 일일 드라마 여신이라고 불리는 배우 강세정이 출연해 ‘운동’에 미쳐있는 독특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운동을 너무 좋아한다고 밝힌 강세정은 헬스, 요가, 필라테스, 승마, 수영, 스키 등 안 해본 운동이 없을 정도라고 이야기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강세정은 태릉 선수촌을 방불케하는 일상을 선보이며 ‘여자 김종국’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고 전해져 그녀의 일상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 컷’ 미스타 기은세와 ‘운동’ 미스타 강세정의 워너비 일상은 5월 26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