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KBS1 예능 ‘같이 삽시다‘ 25회가 6월 2일(토) 방송된다.

이번 주 방송에서 멤버들은 고사리 끊기에 도전한다. 남해군 창선면은 전국 고사리 생산량의 40%를 차지하는 국내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이다. 고사리는 봄철에 채취한 후 말려 1년을 먹는 작물이다. 

고사리밭에 도착한 멤버들은 ‘똑’ ‘똑’ 소리를 내며 끊어지는 고사리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내친김에 저녁 설거지를 걸고 고사리 많이 끊기 내기에 나선 네 사람. 과연 최종 승자는?!

일을 마친 후 경치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앉은 네 사람은 꿀맛 같은 새참 시간을 즐긴다. 밥을 먹던 김희정은 어머니 이야기에 또 눈물을 흘렸다는데. 어머니 이름만 들으면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김희정의 애틋한 사연은 무엇일까?  

한편 김영란과 김희정은 직접 채취한 생고사리로 육개장을 끓이기 위해 시장을 찾는다. 육개장 요리에 자신 있다던 김영란은 최고의 재료를 찾기 위해 시장을 이 잡듯 뒤지고 다녔다는 후문.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는 김영란이 끓인 생고사리 육개장의 맛은?

저녁 식사 후 김희정은 언니들을 위해 ‘특별한’ 운동법을 전수한다. 허리 디스크를 수술 없이 이겨낸 그녀만의 꿀팁을 공개한 것. 그 방법은 바로 폼롤러를 이용한 스트레칭. 과연 무용학과 출신 박준금과 몸치 김영란 중 유연성 점수가 더 높은 멤버는? 또한 박원숙의 여행 피로를 한 번에 날려준 ‘독특한’ 운동법도 함께 공개된다.

남해에서 행복한 인생 2막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는 KBS1 예능 ‘같이 삽시다’에서 6월 2일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