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차없는 거리사전 동의도없이 거리양진입로를 선거 유세차량으로 다~ 막아버린 것

[뉴스프리존=안기한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현 정부의 높은 지지율을 등에 업고 경남 지역에서의 승리를 자신하고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경남은 최고 접전지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2일 오후 사회 관계망 서비스인 페이스북에 "시민은 어디로 가야하나~오만과 독선의 민주당 경남지사 후보차량" 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반면 보수의 텃밭인 경남을 지켜야 하는 한국당은 드루킹 공세를 통해 판세 뒤집기에 나섰다.  

오만과 독선의 민주당 경남지사 후보차량/페이스북 캡쳐

페이스북에는 "경상남도 진주시에는 시민만이 보행가능한 차없는 거리가 있다"며"젊음의 메카라 아니할 수 없는 이 거리를 민주당 모 후보가 상가시민들과 일반시민들께 사전 동의도없이 거리양진입로를 선거 유세차량으로 다~ 막아버린 것~ !!!!!!!! 헐~~~~~~~~ !!!!!!!!! 뭐냐~~~ 니들~~~~ ?????"이라고 게재했다.

페이스북 캡쳐

김 후보는 이날 하동시장과 남해장을 방문한데 이어 남해 스포츠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남해 보물섬 마늘축제&한우잔치’ 행사장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지지자의 사진촬영 요청에 일일이 인사하며 응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였다. 하동장 유세에서는 한 지지자가 자신의 옷에 김 후보의 사인을 받은 뒤 자전거를 타고 돌아가기도 했다. 김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달 31일부터 어머니가 있는 진주 본가에 머물면서 보수세가 강한 서부경남권 표심 얻기에 공을 들였다. 그런데 이런한 일로 "선거는 국민의 행복한 삶을 누리고자 하기 위한 국가의 중대사~ !!!!!! 헌데........ 국가 중대사인 선거의 주인공이자 주인인 국민을 무시~~~ ???????한마디로...... 오만과 독선의 민주당다운 행동이 아닐 수 없다~ !!!!!!!! 으~~~~~~~~~ 끓는다~ 끓어~~ !!!!!!!!!!날도 덥거만..............."이라고 당시 분하고 억한 감정을 게재했다.

이 사건과 관련해 페이스북 댓글에는 "미친놈들 제정신이가","문제많네...암턴 문제네...경수가 결국 문제를 만들어 민주주의꽃 선거판을 이상케 하네.","ㅎㅎㅎ저거를 진주출신 이라고...천전초등~남중학교~동명고등학교~졸업 했다꼬~저 짓거리를 하는데 진주출신 이라꼬요???아니~지가 진주출신이면 진주에서 출사표 던져야 되는거 아입니까?자신도 없으니까 진주등지고 김해서 출사표 던진거 아입니까???주디만 살사가~","쪽팔리도 안하나???함부래~진주 발디디지 마소~니처럼 비굴하게 살지는 않아!!! 짜슥아!!!무슨말인지 니가 알겠어???부끄럽다 짜슥아!!!"라는 비난 댓글이 이어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