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뷰티페스티발 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는 안병천 이사장/.사진제공= 월드뷰티페스티발

[뉴스프리존,부산=김소영 기자]지난 5일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7회 월드뷰티페스티벌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됐다, 

월드뷰티페스티벌 대회는 헤어·피부미용·메이크업·네일아트·속눈썹·세미퍼머넌트·왁싱·슈가링·두피관리·머리숱중모 등 총 10가지 종목으로 치러졌다. 

이날 ㈜한국관광서포터즈 박형빈 대표가 진행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중국의 국보급 보물인 '천수관음무' 초청공연을 비롯하여 전국팔도특산물 대전,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행복나눔콘서트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행사 협찬사 ((재)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재)국제모델협회, (재)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한국의류협회)맡고 있는 대우패션그룹 안병천회장은 6회 월드뷰티페스티벌 서울대회에 이어 7회대회도 조직위원회 대회장을 맡아, 월드뷰티페스티벌국제미용경영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협조, 공로를 인정받아 조직위원장인 쟈니 리에게 공로패와 국회위원 송영길위원으로부터 국회위원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대회 조직위원장 쟈니 리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알리고 세계뷰티시장의 활성화와 대한민국의 경제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병천회장도 대회사에서 월드뮤티페스티벌대회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기회로 삼고 기업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상호 공동의 발전과 이익 창출을 위해 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글로벌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또한 "이번 월드 뷰티 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뷰티문화 콘텐츠를 창조하며 차세대 신성장 동력으로 청년실업해소와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이 고용확대로 이어지는 만큼 이 자리에 참석한 주인공들은 자부심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

안병천회장은 오는 8월중순 잠실체육경기장에서 마이클잭슨 문워커 공연과 10월 세계40개국 미스월드국제모델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 월드뷰티페스티발이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 월드뷰티페스티발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