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최은주 sns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배우 최은주가 근황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은주는 지난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아궁이 #mbn #프로부활러 배우로써 프로부활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효 #건강 #운동 #최은주 #배우 #여배우 #korea #korean #actres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은주는 하얀색 시스루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앉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빼어난 미모와 늘씬한 자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은주의 사진과 글에는 “자주 뵜음 좋겠어요.^~^/”, “방송보고 팔로우 했는데 응원합니다 👍🏻👍🏻👍🏻 대회 우승하시길!!”, “예전부터 너무 좋아하는 팬 1인 입니다~~~ 얼굴을 뵐 수없어 아쉬웠는데 너무너무 반가워요~~ 지금처럼 건강하게 파이팅 하시면서 좋은 연기도 보여쥬세요~”, “화이팅 하세요 멋져요”, “멋져요 언니!!! 앞으론 좋은 일만 생길꺼에요^^😊”, “응원합니다~ 배우님의 변화와 도전 보면서 저 또한 용기 내어 봅니다♡♡” 등 여러 댓글들이 달렸다.

한편, 최은주는 지난 2일 방송된 '아궁이'에 출연해 그동안 배우로 살며 겪어온 고충을 허심탄회하게 처음 털어놓았다. '노출 배우'로 각인된 후 원치 않던 공백기를 겪어야 했던 그녀는 술과 수면제를 동시 복용해야 할 만큼 극심한 불면증과 슬럼프에 시달려야 했다고 한다. 

그렇게 죽음의 문턱까지 가야 했던 그녀는 최근 3개월 만에 극한 다이어트에 성공해 머슬대회 통합 그랑프리 1위를 수상했다.

현재, 그녀는 오는 23일 ICN WORLD UNIVERSE CHAMPIONSHIP 대회를 앞두고 맹연습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