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포토뉴스
시민의 시장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확실시
  • 오범택 기자
  • 승인 2018.06.14 00:50
  • 수정 2018.06.14 00:50
  • 댓글 0

6·13 지방선거에서 충남 서산시장에 더불어 민주당 맹정호 후보 당선 확실 방송 보도를 보며 축하를 받고 있다/제공=오범택 기자

[뉴스프리존,충남=오범택 기자] 6·13 지방선거에서 충남 서산시장에 더불어 민주당 맹정호 후보 당선이 확실시 되는 가운데 14일 “저의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시민의 승리”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당선소감>

시민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 맹정호의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시민의 승리입니다. 시민 여러분이 시장이 되셨습니다.

많은 시민을 만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시민의 서산을 만들어야 한다는 시민들의 민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듣고 또 듣겠습니다. 묻고 또 묻겠습니다. 시민의 뜻이 서산의 길이 되게 하겠습니다.

서산은 당장 풀어야 할 과제가 쌓여 있습니다. 시장 혼자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이 문제 해결의 답입니다.

바로 바꿀 수 있는 것은 바로 바꾸겠습니다. 더 좋게 할 수 있는 것은 더 좋게 만들겠습니다. 새롭게 할 것은 새롭게 하겠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시민 참여가 당연한 시정,  겸손하고 합리적인 시장이 되겠습니다.

더 새로운 서산, 더 좋은 지방정부를 만들어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자님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좋은 제안은 시정에 반영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산시장 당선인맹정호 올림

서산시민체육관에 마련된 개표소에서 개표하는 모습/제공=오범택 기자

오범택 기자  hiddencord@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범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