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유명 트로트 가수 장윤정 엄마가 사기 혐의로 구속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지난 14일 장윤정 엄마가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해 구속을 당했다는 복수의 언론보도가 나온 후 부터다.

사기 혐의로 구속된 장윤정 엄마는 변제할 자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지인에게 3년에 걸쳐 20 차례 돈을 빌렸고, 그 피해액이 4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에게 제기된 사기 혐의에 대해 전면 부인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장윤정 엄마는 지난 2015년 여러 언론사에 글을 보내 3년 전 장윤정과 돈을 두고 잠잠했던 진흙탕 싸움을 다시 시작하기도 해 대중들의 비난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그냥 조용히 남들처럼만 살아주면 될건데..어머니가 어쩜 이럴까..”, “부모랑 인연끊고 사는 사람들 속도 모르고 그래도 부몬데 어떻게 안보고 살수있냐 이런말 하지마라' 저런부모 안겪어 보면 모름”, “애기 가질때마다 괴롭히시네 .. 장윤정 엄마라고도 하지마세요 이세상 어머니들의 얼굴에 똥칠하는거니..”, “돈을 물쓰듯하네 딸이 안갚아주니 본색이 나오네 .철저히 외면하고사셔야 사람되실듯.”, “나도 못난 어머니이지만 저 엄마 답 없다 ㅡ” 등의 댓글들을 달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