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리얼 할머니와 손주의 가족 탐구생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가 21일 저녁 8시 55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처럼 명동 데이트를 나선 김영옥과 김선우 조손 커플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랩부터 디제잉까지 모두 섭렵한 힙한 할머니 김영옥, 하지만 알고 보면 광복과 전쟁까지 겪은 82세의 어르신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명동예술극장(구, 명동 국립극장)을 찾은 김영옥이 과거 연기를 했던 시절 어려웠던 사연과 연극배우 시절 남자 친구 이야기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또, 승부욕 강한 조손 간의 팽팽한 컬링 승부전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새집 공개를 한 아역배우 이로운과 할머니 안옥자의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손자 이로운과 친구들을 위한 예쁜 김밥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할머니, 하지만 장장 3시간 반 동안 만든 김밥은 고작 3줄. 무사히 김밥을 완성해 집들이 꼬마 손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우여곡절 사연 많은 이로운네 집들이 날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침 문안 인사에 양치부터 세수까지 알아서 척척해내는 확 달라진 이로운의 위풍당당한 속사정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어엿한 성인이 된 손자지만 아직도 사랑스럽기만 한 ‘할마(할머니+엄마)’ 남능미의 달콤 살벌한 전원 일상도 공개된다. 

시시각각 고추밭 탈출을 꿈꾸는 손자 희도와 매의 눈으로 손자를 감시하는 남능미, 긴장감 팽팽한 한 낮 고추밭 모종심기 기싸움과 함께 서로에게 상추쌈을 싸주며 알콩달콩 다정한 모습을 선보인 삼겹살 파티까지 롤러코스터급 감정 변화를 보여줄 남능미x권희도의 사연은 21일 밤 8시 55분 ‘할머니네 똥강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