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시안 / 사진=부산관광공사

[뉴스프리존,부산=변옥환 기자] 세계적인 한류 축제로 자리 잡고 있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이 올해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ONE’S)‘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BOF 2018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부산관광공사는 한류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원즈는 BOF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온라인 기자단으로 참여해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4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부산관광공사 사장상 수여와 함께 소정의 장학금도 제공된다.

신청은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BOF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1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고 부산관광공사는 설명했다.

BOF 사업단은 “BOF 2018은 한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갈 것이다”며 “온라인 서포터즈 원즈는 커가고 있는 BOF에 새로운 가치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직아시아드주경기장과 해운대 구남로 일대, 서부산 등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번 달부터 9월까지 매월 말 추가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