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신현희와김루트, 두 번째 미니앨범 오늘(11일) 발매...'카멜레온 매력 가득'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8.07.11 11:09
  • 수정 2018.07.11 11:32
  • 댓글 0

▲ 신현희와김루트 / (사진)=문화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어쿠스틱 듀오 신현희와김루트의 다향한 매력을 담은 새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문화인은 "신현희와김루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컬러 오브 신루트(The Color of SEENROOT)’가 오늘(1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신현희와김루트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The Color of SEENROOT’는 앨범 타이틀처럼 신현희와김루트의 색깔 그 자체를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를 포함해 ‘알콩달콩’, ‘바람(I wish)’, ‘난 짜장 넌 짬뽕’, ‘나쁜여자 프로젝트’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The Color of SEENROOT’는 신현희와김루트 특유의 신나고 경쾌한 곡부터 감성적인 멜로디의 곡, 왈츠 리듬이 돋보이는 앙큼한 무드의 곡까지 장르와 분위기를 넘나들며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색깔과 매력을 선보이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보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신현희가 참여,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이며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서의 역량과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타이틀곡 ‘PARADISE’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어디든 파라다이스가 될 수 있다는 밝은 에너지를 주는 곡이다. 청량감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 위에 신현희의 통통 튀는 보컬이 더해져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곡이 탄생되었다.

또한, 음원과 함께 ‘PARADISE’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도 신현희와김루트의 밝고 명랑한 매력이 가득 담겼으며, 곡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영상미로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신현희와김루트는 8월 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미니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신보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답답한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신현희와김루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 of SEENROOT’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