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오늘 아시아 최초로 대망의 내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톰 크루즈, 헨리 카빌,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어제 한국에 도착, 오늘 사이먼 페그까지 모두 서울에 입성했다.

배우들과 감독은 공항부터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팬들의 열기 속에 진정한 ‘프로내한러’다운 여유로운 미소와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대한민국 팬들의 뜨거운 환대에 “정말 한국의 열기는 뜨겁다. 정말 기대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톰 크루즈는 출국장에서 이미 박음질 팬사인을 해주며 ‘공항 팬사인회’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헨리 카빌은 한국 최초 방문이지만, 내한 배우들 중 역대급 비주얼로 ‘프로잘생김’을 보여주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톰 크루즈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내일 17일 오후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개봉 전 시사회에 앞서 백은하 배우 연구소 소장과 함께 하는 직격 인터뷰로 관객들을 만나며, 뜻 깊은 내한 이벤트를 펼쳐나간다. 이와 함께 내한 일정기간 SBS 예능 '런닝맨' 및 방송 인터뷰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미션을 수행할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내한 멤버들의 대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7월 25일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