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만남의 날 64명 채용, 18곳 구인 업체 성남시청 로비서 현장 면접

지난 6월 19일 성남시청 로비에서 열린 희망취업박람회 때 / 사진=성남시

[뉴스프리존,성남=김용환 기자] 성남시는 오는 23일, 시청 로비에서 관내 기업들과 취업희망자들을 대상으로 '7월 구인 구직자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업과 구직자를 직접 연결해 준다는 취지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18개 참가기업은 현장에서 직접 면접 절차를 진행하며 취업 희망자 중에서 64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구인 업체(모집 직종)는 CJ씨푸드㈜(생산), 쥬베뉴㈜(영업·연구개발), ㈜엘에스 생태환경복원(현장시공), 맨파크(판매관리), 아하스포츠코러레이션(웹 디자이너·영업), 아이맘케어(산후도우미), 알컴판넬㈜(자재 구매), 성남시내버스(기사), 성남여객버스(마을버스 운전) 등이다.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사진을 붙인 이력서를 준비해 행사장에 오면 원하는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있다.

성남시는 이날 별도 부스를 마련해 면접 요령과 이력서 작성법 안내, 각종 일자리와 교육 훈련 정보 제공,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지원을 한다.

네일아트, 취업 타로 이벤트도 연다.

구인 업체 상세 정보는 시 홈페이지와 성남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미리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