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약선음식거리 상인회, 홍보관 운영 및 시식회 진행 예정

제천 약선음식거리 간판.(사진제공=제천시)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약선음식거리 상인회는 약선음식거리와 약선음식점의 대내․외적 홍보 및 제천시 약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약선음식거리 홍보관 운영 및 대표 약선음식 시식회』를 진행한다.

충청북도 향토음식거리 도비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8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인 내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한방생명과학관 1층 제천몰 홍보관 및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홍보관에서는 약선음식거리 대표 음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3일간 약선음식점의 대표 음식 및 음식에 사용된 약재를 전시하며, 각종 약선 장아찌 및 약초로 담근 술 등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홍보관 앞 주차장 근처에서 약선음식점의 대표 약선음식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시식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시식회는 3일간 오후 2시부터 시작돼, 하루 2곳의 약선음식점에서 약선음식을 정성껏 준비하여 음식이 소진될 때까지 시식행사가 이어지고, 방문객들은 3일간 총 6가지 약선음식을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다.

박병훈 회장은 “지난 해 약선음식 거리로 지정되어 이제 막 시작하는 신생 음식거리로서 대표 약선음식 개발과 조리 교육 및 친절 서비스 교육 등 상인회 차원에서도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건위생과 위생관리팀으로(641-3184)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