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공/(주)녹십자홀딩스

[연합통신넷=이민기 기자]㈜녹십자홀딩스(대표 이병건)는 11일 오전 11시 경기도 용인의 본사 목암빌딩 대강당에서 제50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녹십자홀딩스 주주총회에서는 외부감사인 선임과 제50기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의 이사회 승인에 대한 보고가 있었고,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이병건(李炳建), 박준(朴峻, 사외) 이사를 재선임 했다.

㈜녹십자홀딩스는 제50기인 2015년에 연결기준으로 영업수익 1조 1,329억원, 영업이익 1,076억원, 당기순이익 1,128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주주들에게 액면가의 60%인 주당 현금 300원 배당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보고했다.

이병건 ㈜녹십자홀딩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주력 자회사인 녹십자가 연결기준 매출 1조원을 돌파한 것을 비롯해, 모든 가족사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매출과 이익 모든 면에서 계획을 상회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의 녹십자홀딩스를 있게 한 모든 임직원들의 전문성, 성실함, 성숙함을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총집결하여 목표한 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