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블록체인과 4차 산업혁명 컨퍼런스의 국제행사 '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 이 23일 오후 제스트씨앤티(주)와, 엠.케이인터네셔널INC(주)주관으로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F5)에서 약 1000여명의 금융관계자들이 함께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저금리시대, 경제 정체의 늪에서의 탈출과 성장을 위한 온 국민 초유의 관심사인 “암호화폐 거래소의 역할과 미래”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전종희 코인제스트 대표이사의 개회 선포 및 인사말에 이어, 경제계 민간외교관인 엠.케이인터네셔널INC(주) Dr. Hae-Jung Jung박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행사에는 Aqua Emerge Group 회장과 아랍자본 운영위원회 수석운용관, 유럽 Amazon Group 회장, 그리고 유럽증시위원회 임원인 Finance Union Capital CEO 등 외국 관계자들과 국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국내·외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국내 유일 국제 표준 ISO27001 인증을 획득한 코인제스트는 제스트씨앤티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거래소 중에는  전 세계 1위 아마존 클라우드 시스템을 차용해 안정적인 거래와 서비스 품질을 보장한다. 또한, 코인제스트는 한국블록체인 협회 회원사로 등록하고 자율규제안에도 통과함에따라 거래소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는 상태로 한때 일간 거래량 국내 1위 및 글로벌 거래량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제스트씨앤티㈜는 코인제스트 글로벌 밋업(Coinzest Global Meet-Up)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 및 코즈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했다. 회사측은 거래왕 이벤트 관련 코인 종류에 상관없이 누적 거래 대금이 높은 투자자 1023명을 선정, 총 1023명에게 4억 5000만원 상당의 토큰을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이어 코즈 순매수 이벤트 역시 코인제스트 거래소 토큰인 코즈 순매수자 1023명을 순위에 따라 선정, 약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