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텍코퍼레이션(주),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첫 번째 주자

(사진우측부터)구례군수 김순호, 위텍코퍼레이션(주) 대표 이신재/사진제공 구례군청

[뉴스프리존,전남=전영태 기자]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위텍코퍼레이션(주)(대표 이신재)에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지난 19일 황사용 마스크 오천 개(천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위텍코퍼레이션(주)대표 이신재씨는 구례 토지면 출신으로 고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황사용 마스크를 전달하는 등 나눔 행사에 동참하였으며, 희망2019 나눔 캠페인이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전개하는 기간 동안 첫 번째 주자로서 더욱더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황사용 마스크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 아동, 노인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이 드디어 막이 올랐다”면서 첫 번째 나눔 행사에 기부 물품을 전달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올해의 슬로건이 “사랑의 열매 20년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인 만큼 “베풀고 나누는 행복한 구례”를 만드는 데 동참하자면서 나눔 캠페인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