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사진=위니미차트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6억뷰 최초, 최단기간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현재 근소한 차이로 ‘뮤직비디오 DAILY TOP 1’은 블랙핑크 뚜두뚜두가 차지하고 있지만, 방탄소년단의 DNA가 더 빠르게 6억뷰를 달성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TOP 20’에 방탄소년단 7개 (DNA, Fake Love, Mic drop, 피 땀 눈물, Save me, IDOL, Not today) 블랙핑크 5개 (뚜두뚜두, 마지막처럼, 붐바야, 불장난, 휘파람)를 랭크하고 있어 각각 명실상부 남녀 최고 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위니미 차트측은 1월 20일 전후로 방탄소년단 DNA가 6억뷰를 달성할 것으로 보고 인증 절차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방탄소년단은 인증 트로피와 마크를 부여받는 첫 번째 그룹이 되었다.

한편, 위니미 차트 뮤직비디오 부분은 유튜브를 기반으로 프리징된 조회수를 제외한 30분 기준 조회수로 실시간 정렬해 한눈에 뮤직비디오 추세를 볼 수 있는 차트 서비스로 2월 중으로 솔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에 대한 업데이트와 신규 뮤직비디오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