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50kg의 박민이 '데이모어'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솔로앨범을 발표

[뉴스프리존=김소영 기자] MBC 위대한탄생 시즌2에서 그룹 50kg로 생방송 TOP4까지 진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박민이 '데이모어'라는 이름으로 10일 정오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 가수 박민이 10일 정오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사진= 데이모어 엔터테인먼트

박민은 MBC 위대한탄생2 방송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와 음악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해오다 50kg에서 탈퇴 후 뮤지컬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했다.

​뮤지컬배우로 꾸준하게 관객과 소통하며 활동해온 그가 '데이모어(DAYMORE)'라는 이름으로 발표할 첫 디지털 싱글 'Nobody'는 'You', '속삭여줘', 'Something New ', Yo vibe', 'WINTER LOVE'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팀XY Z의 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 UNFAIR 와 트랙메이커 퍼플코인의 곡으로, 팀 XYZ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능력으로 최근 M.net The Call에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와 블락비 태일의 '열병'을 작곡하며 다시 한번 크게 주목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팀이다.  

'Nobody'는 박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고, 세련된 트랙메이킹과 감각적인 멜로디라인, 그리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음반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 방송 등을 위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아티스트 박민의 행보에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