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식품키트 160박스(200만원 상당)를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상오 스님)에 전달

[뉴스프리존,문경=김정태 기자] 문경제일병원 동춘회(회장 박주성)는 외롭게 설 명절을 맞이하는 독거어르신에게 전해달라며 30일 식품키트 160박스(200만원 상당)를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상오 스님)에 전달했다.

동춘회장은 "문경제일병원 직원으로 구성된 운동 동아리로 지역사회 공헌활동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본원의 영향을 받아,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2018년부터 동참"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식품키트는 매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조리가 쉬운 떡국떡, 사골곰탕, 김, 라면, 국수로 구성하였고, 대동팜(대표 김동희)에서 뉴케어 영양죽 738개를 후원하여 160세대의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전달되었다.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장 상오 스님은 “어려운 사정으로 찾아오지 못하는 자녀들을 대신하여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 동춘회 회원들과 대동팜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후원해주신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