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성 있는 그림과 기업 간 아트콜라보레이션 비젼으로 상생의 길 밝혀

글로벌 아트문화시대를 맞이해 미술인들을 위한 아카데미가 개설된 가운데 여러 미술인들이 세미나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아트아카데미는 최고의 조각가 및 예술가들이 강사진으로 구성돼 플랫폼 아트콘텐츠를 적중한 창조적인 강의와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뱅크시 같은 창조적인 작가들이 함께 하는 곳으로 이 시대에 주인공을 겨냥한 최고의 아트강좌입니다”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드라 사옥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우수한 작품성은 인정받고 있지만 판로에 애로사항이 있는 미술인들을 위한 아카데미가 진행됐다.

이번 아카데미를 개설한 김혜정 관장은 글로벌 아트문화시대를 맞이해 미술인들을 위한 아카데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낀 가운데 역량있는 미술인들을 초대해 한국미술경영연구소 김윤섭 소장의 특별한 아트강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최근 홍익갤러리 홍익과 에드라를 통합한 히아아카데미를 개설해 작가들의 전문성에 시대적 트렌드를 더해 글로벌 메이저 작품으로 창조하고, 기업과 아트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로 간 상생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한편, 김혜정 관장은 ▲홍익대 미대 졸업 ▲입시미술학원장 16년 간 역임 ▲2007년 홍익갤러리를 오픈 ▲삼청동 ONE H 갤러리 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