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뮤직아카데미 강북캠퍼스는 전문 보컬 강사진이 지도 중이다 [사진제공=온뮤직아카데미]

온뮤직아카데미 강북캠퍼스(이하 온뮤직 강북)에서 실용음악과 입시계에서 전문 실력을 가진 강사들과 함께 2020학년도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뮤직아카데미 관계자는 "강북에서 지도하는 강사진은 서울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등 실용음악과가 있는 대학에 매해 꾸준히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다"며 "올해부터 새로 출강하는 김찬오 강사는 가수 '홍대광'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한 경력있어 주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강사 중 이비채 강사와 김찬오 강사는 서울에 위치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 교수로 출강하고 있어 한층 더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온뮤직아카데미는 노원실용음악학원, 강북실용음악학원, 노원보컬학원들을 찾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며 치열해지는 실용음악과 입시에서 온뮤직 강북 강사진은 꾸준히 서울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등 다수의 실용음악과가 있는 학교에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온뮤직 관계자는 "올해 2019학년도 실용음악과 입시에선 수강생들이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과,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와 더불어 보컬 최종합격과 k-pop학과, 작편곡 등 최종 합격했으며, 예고의 경우 리라아트고등학교 합격 및 매해 80%가 넘는 예고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강북실용음악학원, 노원보컬학원 등을 찾아 진로상담을 요청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컬테크닉, 발성과 발음 등을 체크하고 적성 상담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번 노원실용음악학원 온뮤직 강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원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