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이선빈이 ‘세계 토양의 날(12월 5일)’을 맞아 우리 생태계의 필수 자원인 토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영상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 내레이션에 참여했다.‘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 영상의 주요 내용은 토양을 오염시키는 주요한 원인으로 인류 최고의 발명품인 ‘플라스틱’을 소개하고 토양을 지키기 위한 실천 사항을 소개하며 많은 사람이 토양 보존에 동참해 줄 것을 제안했다.이선빈은 “작물의 생산과 배양을 돕고, 동식물의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등 토양 환경의 중요성을 목소리로 직접 전하
[인천=뉴스프리존] 김경은 기자=인천 서구가 올해 서구 ‘맛있는 집’으로 선정한 업소 6곳에 대해 지정서와 표지판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 맛있는 집으로 신규 지정된 업소는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청라동) ▲솔잎장어(검암동) ▲한성국밥(가좌동) ▲갈마골 다슬기 옻닭(석남동) ▲금화정남원추어탕(청라동) ▲오자매생선촌(심곡동) 등 총 6곳이다. 이들 업소는 지난 24일 서구가 개최한 음식경연대회에 참여해 맛과 상차림 완성도 및 표현성, 상품성과 요리과정 전문성, 위생 상태 등의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서구는 ‘맛있는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기장군은 부경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재학생들과 함께 ‘박태준기념관’ SNS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이번 홍보영상 콘텐츠는 부경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에서 지역사회에 요구되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추진하는 ‘리빙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장군 박태준기념관과 협업해 제작됐다.홍보영상의 제작에는 김정규 부경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담당교수와 재학생 10명(나현준, 손종현, 신의연, 이서진, 이승민, 이승우, 이지영, 전소연, 정보미, 정승훈)이 함께 참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국제관광도시 선정 3년째를 맞은 부산시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바이럴영상을 제작,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한다.‘한국인이 사랑하는 도시, 부산(Korean Favorite, BUSAN)’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홍보영상에서는 K(케이)-힙합에 독창성과 중독성, 재미 요소를 가미해 다른 도시에는 없는 부산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3가지 테마로 나눠 담아냈다.먼저, ‘산복도로’ 편에는 국내 대도시 중 부산에서만 볼 수 있는 산복도로 급커브 길을 버스가 유연한 핸들링으로 드리프
[서울=뉴스프리존] 김태훈 기자=서울특별시의회(의장 김인호)는 지난 2일 서울특별시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방분권 홍보 영상’ 2종(지방분권 CM송, 지방분권 드라마)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서울시의회는 지방의회 부활 30주년을 맞아 제작된 것으로, 지방분권 CM송의 경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를 통해, 누구나 쉽게 지방분권과 자치분권을 이해하고 함께 외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지방분권 드라마는 서울특별시의회 지방분권 7대 과제 중, ‘자치입법권 강화’에 대한 내용을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영상으로,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무안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담은 홍보영상물을 제작하여 활용하고자 ‘2021 무안관광 홍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UCC 공모전은 관광객을 유치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여행사, 숙박업소를 돕고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무안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으로 실시된다.공모내용은 무안의 관광지와 자연경관, 마을전경, 축제 등의 사계절 모습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거나 일정별·코스별 무안여행 방법을 흥미롭게 소개하는 홍보영상 제작이며 연령과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첫 투표권을 갖게 된 만 18세, 고3 새내기 유권자들이 만든 선거참여 홍보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전북고등학교회장단연합은 최근 18세 유권자를 대상으로 올바른 선거교육을 위해 ‘[Q&A] 청소년 참정권 궁금해?’라는 주제로 9분 20초 분량의 동영상을 자체 제작했다.전북여고 3학년 김정민 학생과 기전여고 2학년 이예담 학생이 출연해 선거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알려주는 대화형식으로 꾸몄으며, 학생들이 생애 첫 선거를 쉽게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거
[뉴스프리존=임새벽 기자] 현대건설이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을 담은 혁신적인 기업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Out of Frame'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홍보영상은으로 현대건설의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고 있다.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Intro(인트로: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Explorer(익스플로러:도전정신)' △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Innovator(이노베이터:기업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