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해양경찰청의 해양환경보전을 위한 ‘바다야사랑해’ 캠페인 활동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다야사랑해’ 캠페인은 해양환경 정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수중쓰레기 수거, 비치코밍(해변 산책 시 쓰레기 줍기),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수거), 바다낚시 후 쓰레기 되가져가기 등의 친환경 운동이다.
남양유업은 이달부터 자사 우유 브랜드 ‘GT 고소한저지방’ 제품 패키지에 ‘바다야사랑해’ 캠페인 디자인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다.
해양경찰청 환경 보전 활동에 국민들의 인식 확산을 높일 수 있도록 이러한 참여를 결정했다는 게 남양유업측의 설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바다 환경 정화에 국민들이 관심을 갖고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캠페인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활동을 지속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운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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