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김영흥 회장(좌측) 등 임원들은 12일 아산 현충사의 이순신 장군을 찾아 참배하고, 그 기운을 받아 성장해서 갈라진 국민들의 마음까지 메꿔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김영흥 회장(좌측) 등 임원들은 12일 아산 현충사의 이순신 장군을 찾아 참배하고, 그 기운을 받아 성장해서 갈라진 국민들의 마음까지 메꿔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 김정순 기자

[화성=뉴스프리존] 김경훈 / 김정순 기자 = 사단법인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회장 김영흥)는 12일 충남 아산 현충사의 이순신 장군을 찾아 참배했다.

이날 김영흥 회장과 국내 유일하게 국산 용접기를 생산중인 강성귀 현대스마트용접기 회사 대표 등 협의회원들은 “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경제를 극복하기 위해 이순신 장군에게 그 기운을 받아 간다”며 “ 백의종군 하는 마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해서 갈라지고 구멍난 국민들의 가슴을 메꿔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현재 화성시소공인협의회원들은 현재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에서 8주과정으로 제1기 화성시 소공인 경영기술혁신 사관학교에서 주경야독중이며, 오는 19일  수료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