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V-PACK' /ⓒ안국약품
안국약품 'V-PACK' /ⓒ안국약품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안국약품은 24일,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용 3가지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V-PACK'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성용은 3정 2캡슐, 여성용과 주니어는 4정 1캡슐로 구성되어 있고, 3가지 제품은 공통성분으로 헤마토코쿠스(1캡슐), 멀티비타민 미네랄(1정)에 남성들에게 필요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이 구성됐다.

여성용은 공통성분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니어용은 공통성분에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로 구성됐다.

특기할만한 점은 소비자들에게 시장에서의 냉정한 평가를 받기 위해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광고를 통한 판매로 시작하지 않고, 고객과 함께 제품의 방향과 리뷰를 모아서 펀딩하는 '와디즈'를 통해 런칭한다는 것. 3월에 와디즈 펀딩이 종료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V-PACK의 장점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에서 어떤 제품을 복용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명확한 Targeting(타게팅)으로 최적의 배합을 통해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에 대한 중요성, 관심도가 높은 시기에 건강한 생활을 살아가기 원하는 최적의 구성으로 제품을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하면서 향후 발매되는 신제품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획하여 출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