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9일 임기 만료된 14개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9일 임기 만료된 14개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9일 임기 만료된 14개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공로패 수여식은 의정부시 주민자치회 출범에 따라 주민자치위원회가 자동 해산돼 임기 만료된 14개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안병용 시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여 년 동안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주민 복지 증진, 도농 교류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주민자치위원장님들이 지역사회 핵심리더로서 우리 시 주민자치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의정부시 주민자치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지난 1일 14개동에 주민자치회를 구성함에 따라 주민자치위원회는 해산되지만, 계속적인 관심과 지지, 참여를 통해 주민자치회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