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라이브 커머스 통해 철원 브랜드 홍보 추진
상태바
철원군, 라이브 커머스 통해 철원 브랜드 홍보 추진
  • 이율호 기자
  • 승인 2022.05.25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신규 고객 유입 및 철원군 브랜드 홍보 목적

[강원=뉴스프리존] 이율호 기자= 철원군(군수 권한대행 신인철)은 (재)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력해 관내 소상공인들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철원군청(사진=이율호 기자)
철원군청 (사진=이율호 기자)

철원군은 올해 시군 온라인 쇼핑몰 구축 지원사업에 지원한 철원군 입접기업들을 대상으로 연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기업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신규 고객 유입 및 철원군만의 브랜드 홍보를 추진한다. 

이에 첫 포문을 열 철원 새마을금고의 철원오대쌀 10㎏ 제품은 오는 5월 30일 오전 11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시간에만 특별히 500개를 판매한다. 

한편 철원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철원몰)이 올해 8월 중 오픈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입점 예정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연중 라이브 커머스를 순차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철원몰은 철원의 다양한 생산 제조 기업들을 위해 강원더몰과 연계한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주기 위한 착한 쇼핑몰”이라며 “특히 위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