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되면 취임 즉시 추경편성 경제 살리기 올인”

더불어민주당 제천시장 후보 이상천.(사진제공=이상천 캠프)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 더불어 민주당 이상천 제천시장 후보는 17일 오전 11시 제천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경선승리 소감 발표 및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경선 승리라는 파란을 일으킨 이상천 예비후보는 “선의의 경쟁을 펼친 이근규, 이경용 후보께 경의를 표하고, 지지와 연대로 함께 해 준 윤성종, 장인수, 권건중 후보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경쟁 후보자를 포함해 이번 선거에 보내주신 유권자 분들의 열정과 제안, 염려 모두를 안고 가겠다”며 “본선에서 승리하고 퇴임 후 박수 받는 시장이 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 는 말로 시장후보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공약 및 지역경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스스로 기획한 공약, 시민제안 정책, 모든 후보들의 훌륭한 비전을 담아 제천의 밑그림을 다시 그리겠다”며 경선동안 제시된 우수한 공약들을 시정에 녹여 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당선되면 취임 즉시 추경을 편성해 경제 살리기에 올인 하겠다는 각오도 전했다.

이상천 후보는 “남은 기간 동안 경선보다 더욱 철저하게 준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언급하며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