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임새벽기자]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조명균 통일부 장관과 함께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 참석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서 착공사를 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서 김윤혁 북한 철도성 부상과 악수하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이 예정된 26일 북측 개성 판문역으로 향하는 특별열차 안에서 한 참석자가 특별열차의 승차권을 보여주고 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6일 판문역에서 열린 '남북 동·서해선 철도, 도로 연결 및 현대화 착공식'에서 침목서명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