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최근 음반 발매 준비와 함께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으로 두각을 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는 지난 7일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반려동물 페스티벌’ 축하공연을 가졌다.

‘반려동물 페스티벌’은 이날 오전 개막식과 프리업 댄스 컴퍼니, 신인 보이 그룹 디아이피(D.I.P)의 축하공연으로 시작,오후 6시까지 나눔.홍보.참여 마당이 펼쳐졌다.

유기동물 입양과 후원, 반려동물 식용 금지 등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도 같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행사장에 반려동물에 목줄을 착용하고 배변 봉투를 챙겨 오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성료 됐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디아이피는 이어 8일 오후 6시 밀리오레 ‘신인 대발견 프로젝트 38회 게릴라 콘서트’ 무대에서 같은 소속사 걸그룹 인스타(Instar)와 참가 각각 3곡씩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 대발견 프로젝트 공연 ‘MC 벽진’은 “밀리오레 야외무대에서 매주 일요일 6시 펼치는 K-POP 신인 대발견 공연의 이번 주 출연진은 (주)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스타(Instar), 디아이피(D.I.P)를 비롯해서 벤트, 미교, 다임피스, 베리어스 등의 팀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인 (주)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두정진 총괄실장은 “보이그룹 디아이피(D.I.P)의 일정은 11일 서울 구치소 위문공연은 물론 13일 4시 대구 오성 고등학교 축제, 6시 동성로 축제, 8시 대구 패션 주얼리 위크(주얼리 페스티벌, 회장 황해범), 14일 부처님 오신 날 의왕시 조계사, 15일 3시, 5시 부산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프로모션 공연을 가지면서 바쁜 프로모션 일정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