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매진, 완판으로 인기 상승중인 커피 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가 이번 GS홈쇼핑 생방송을 앞두고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GS홈쇼핑 공식몰에서 미리주문시에 최대 1만원 추가할인이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화사의 커피맛 음료 빠질라카노는 28일 오전 10시 25분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며, 생방송에서 진행될 빠질라카노는 6박스 12주분과 12박스 24주분 구성이다. 온라인 등 정상가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빠질라카노는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시며 간편하게 몸매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한국인의 주식인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HCA)가 함유되어 있어, 일명 ‘한국인 맞춤형 몸매관리템’라고도 불리 운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가 직접 엄선한 커피 분말까지 함유해 은은한 커피향과 커피맛까지 낸다.

이러한 ‘빠질라카노‘는 공식 모델 마마무 중에서도 화사가 평상시 몸매관리로 애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레인보우 조현영, 래퍼 키썸도 빠질라카노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몸매관리 애용템으로 이미 유명하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는 온라인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을 사랑을 받아왔다. 홈쇼핑 생방송으로 진출한 뒤에는 연이어 매진, 완판을 기록해왔다”며 “이와 같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도 GS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빠질라카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며 간편하게 몸매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또는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