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대구 = 이상윤기자]아파트 베란다 붙박이장에서 20대 여성이 이불 등에 싸여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은 지난 21일 낮 12시 56분쯤 대구 수성경찰서는 범물동 한 아파트에서 이 집에 사는 류모(26·여)씨가 베란다 붙박이장 속에서 이불과 비닐에 싸여 숨져 있는 것을 경찰관이 발견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낙동강변에서 류씨 어머니 조모(52)씨가 숨진 채 발견된 것과 관련해 수사를 벌이던 경찰이 숨진 딸도 찾아낸 것이다. 조씨는 지난 20일 오후 3시 20분쯤  경북 고령군 고령대교 부근 낙동강 변에서 숨진 상태로 표류하다 발견됐다.

당시 별다른 외상 없이 휴대전화, 현금 등이 든 가방을 소지한 상태여서 경찰은 조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평소 우울증 증세를 보이던 경찰은 조씨가 딸의 사체를 상당 기간 집 안에 감춰둔 것으로 추정하고, 부검을 통해 류씨와 조씨의 사망 원인을 가리기로 했다. 또 조씨와 함께 살던 아들(11)의 소재를 확인하고 있다. 아들은 지난 9일 조퇴한 이후 학교에 나오지 않아 교육청에서도 소재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은 조씨의 아들을 찾고자 경북경찰청과 함께 조씨의 발견 장소 주변을 수색하고 있다.
sg_number20@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