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13일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인원 한정으로 인해 선착순 700명의 참석 신청이 조기 마감하는 등 합격생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서 열린 이번 합격자모임은 서경석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해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축사와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700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합격을 축하하는 모습은 어마어마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의 규모를 한 눈에 실감케 했다.

사진 촬영 후 최고급 만찬과 함게 합격생들은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을 가지며 서로 친목을 다졌고,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펼쳐졌다. 합격자들은 앞자리까지 달려나와 환호하고 호응 유도에 힘껏 답하는 등 합격자모임의 열기를 한껏 드높였다.

지난 2010년부터 주택관리사 온오프라인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취업 실무 안정화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은 올해 700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현재 에듀윌은 올해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까지 무한수강 + 2차모의고사특강 단독제공의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년 합격까지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시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환급+연장반’ 등을 선보이며 예비 합격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