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돋보기, LED등 교체, 마스크 지원 등 소외계층 지원

충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훈)은 19일 문화동에 위치한 건강복지타운 내 충주종합사회복지관 본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 충주밀알라이온스클럽(회장 한철희)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충주시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이광훈 관장(오른쪽 네번째] 은 19일 문화동에 위치한 건강복지타운 내 충주종합사회복지관 본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 충주밀알라이온스클럽 한철희 회장(왼쪽 네번째)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김의상 기자

[충주=뉴스프리존]김의상 기자 = 충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훈)은 19일 문화동에 위치한 건강복지타운 내 충주종합사회복지관 본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 충주밀알라이온스클럽(회장 한철희)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에 앞장서 온 충주밀알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모금으로 물품을 마련했다.

한철희 충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후원 물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생활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와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도록 회원들과 함께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이광훈 관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후원을 해 주신 충주 밀알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맞춤형 지원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라이온스클럽은 8월 말에는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돋보기 20개 지원, 9월에는 소외계층 가구 LED등 교체 3가구, 10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3,700장을 릴레이 후원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