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 통영을 위한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통영경찰서 사거리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여했다./ⓒ통영시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통영경찰서 사거리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여했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정현)는 지난 4일 통영경찰서 사거리에서 20여명의 회원과 함께 마스크 착용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마스크 착용 캠페인’은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감염병 예방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른 대대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공무원, 시민 등이 함께 참여 했다.

이번 캠페인은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위기를 극복하고자 통영시, 유관기관 및 자생단체가 협력하여 위기 단계를 벗어날 때가지 매주 금요일 아침 통영시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에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김정현 협의회 회장은 “마스크 착용이 감염병으로부터 청정통영을 지키는 가장 큰 힘이니만큼 항상 잘 착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는 당부와 함께 “안전이 유의되는 만큼 캠페인 시에도 봉사자간의 거리를 지키며 조심해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읍면동 봉사단체를 포함함 27개의 단체, 1000여명의 봉사자로 구성되어 통영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중교통 방역활동, 경로당 청소 등의 방역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